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는 2014년 공개된 일본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나루토의 10번째 극장판 작품이다.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는 나루토 원작의 699화 ~ 700화 사이의 이야기를 다뤘다.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는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가 나오기 전 까지는 나루토 극장판 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일본에선 20억 엔, 전 세계에서는 25억 엔을 달성한다.

 

전쟁이 끝나고 평화가 찾아온다. 나루토는 전쟁 영웅으로 마을에서 칭송을 받는다.

 

그런 나루토를 지켜보는 사람이 있었는데, 히나타다.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하지만 매번 실패한다.

 

과연 나루토와 히나타는 이어질까?

 

그러던 중, 오오츠츠키 토리네는 '진정한 최종 계획'으로 지구로 운석이 쏟아지고 있었다. 다가오는 지구 최후의 날,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 최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

(THE LAST - NARUTO THE MOVIE)

 

  • 개봉 : 2015년 02월 26일
  • 개요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일본, 114분
  • 감독 : 코바야시 츠네오
  • 출연 : 다케우치 준코(우즈마키 나루토), 나카무라 치에(하루노 사쿠라)
  • 등급 : 12세 관람가

 

 

더 라스트

 

히나타는 휴우가 일족으로 백안을 가지고 있었다. 과거 친구들은 이상한 눈을 가진 히나타를 괴롭혔고, 나루토가 붉은 목도리를 하고 나타나 히나타를 도와주려하지만 오히려 당한다.

 

나루토의 붉은 목도리가 엉망이 되고..히나타는 그걸 간직한다.

 

현재로 돌아와 휴우가 히아시는 의문의 패거리와 대치하고 있다. 휴우가 히야시는 히나타의 아버지다. 패거리의 우두머리는 히야시의 대답이 휴우가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라며, 신중하게 답하라고 말한다.

 

히야시는 공격으로 답한다. 싸우던 중, 몸을 피하려 동굴에 들어갔다가 공격을 받아 갇힌다.

 

나루토는 4차 닌자대전의 영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많은 여성들에게 둘러싸여 있는데, 히나타는 먼발치에서 바라보며 목도리만 짜고 있었다.

 

 

 

나루토 더 무비

 

한편, 오카게 회담에서 달이 추락한다는 이야기를 한다. 달은 지구에 접근하고 있으며, 결국 달이 붕괴되어 잔해가 지구로 뿌려져 인류는 멸망한다고 한다.

 

아직 이 현상을 제대로 파악하지도 못한 상황이다.

 

휴우가 히아시를 공격한 무리가 이번에는 히나타의 집으로 급습해, 히나타의 여동생인 '휴우가 하나비'를 납치한다. 이상하게도 계속 휴우가 일족과 엮인다.

 

히나타는 열심히 짜 놓은 목도리를 나루토에게 주려고 했는데, 나루토는 다른 목도리를 하고 있었다. 히나타는 놀이터에서 쓸쓸히 목도리를 무릎에 얹어놓고 있는데, 휴우가 히아시를 공격한 남자가 다가온다.

 

자신을 토네리라며 히나타를 데리러 왔다고 한다. 그리고 납치해서 가려고 하는데, 나루토가 구한다. 그들과 싸우는 중 히나타가 짠 목도리가 찢어진다..

 

토리네는 "너희들은 멸망할 운명이다. 그전에 히나타, 널 반드시 데리고 가겠다"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그리고 운석이 떨어져 나뭇잎 마을을 간발의 차로 스쳐 지나가 추락한다.

 

 

 

나루토 극장판

 

나루토와 히나타, 사쿠라, 사이, 시카마루는 하나비를 구출하기 위해 파견된다. 토리네의 흔적을 찾아 동굴로 들어가게 되는데, 물속으로 통과해야만 했다.

 

나루토는 목도리가 젖으면 안 된다며 중요한 거라고 이야기하는데, 히나타는 풀이 죽는다.

 

그런데, 물이 젖지 않는 이상한 액체였다. 여기를 통과하는데, 환술에 빠진다. 나루토는 처음으로 히나타의 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사쿠라 덕분에 다들 환술에서 깨어난다.

 

또다시 등장한 토리네가 히나타에게 결혼하자고 한다. 낌새를 알아차린 나루토가 히나타를 구해준다.

 

동굴을 나와 팀을 나눠 수색하기로 하는데, 나루토와 히나타가 팀이 되었다. 히나타는 틈틈이 붉은 목도리를 다시 짜고 있었다. 둘은 서로 의지하며 앞으로 나아간다.

 

그러던 중, 지하 유적에서 갑자기 나타난 두 눈이 없는 사람이 "틀림없어. 백안의 공주여"라는 말과 함께 빛 덩이를 토해낸 후 소멸한다. 히나타는 그 빛을 통해 전쟁 장면을 보고 쓰러진다.

 

그 후, 히나타의 태도는 변한다. 그러나 붉은 목도리는 계속 짠다.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 줄거리

 

물가에서 목도리를 짜고 있던 히나타에게 나루토가 고백을 한다. 그런데 갑자기 토네리가 또 나타난다. 히나타는 나루토에게 목도리를 주고 토네리한테 가버린다.

 

나루토는 쫓아가지만 토네리의 공격으로 나루토는 기절하고, 붉은 목도리는 불타버린다.

 

히나타는 토리네의 성에서 대접을 받으며 생활한다. 여기서 또 붉은 목도리를 짠다..

 

사실 토리네는 달의 닌자 조상인 오오츠츠키 하무라의 후손으로 그의 천명을 위해서 지구를 파괴하려고 했다. 오오츠츠키 하무라는 지구의 닌자 조상인 육도선인의 동생이다.

 

휴우가 일족은 오오츠츠키 하무라의 피를 이어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히나타의 동생인 하나비의 순도 높은 백안이(눈) 오오츠츠키 토네리의 차크라와 합쳐지면 전생안으로 변한다며 눈을 뽑아 자신에게 이식한다.

 

토네리는 이 동력으로 지구를 박살내고 새로운 신세계를 만들려고 한다.

 

이 사실을 미리 알았던 히나타는 순순히 따라갔던 것이다. 그리고 기회를 봐서 토네리를 제압하고, 전생안을 파괴하려고 한다. 히나타는 백안으로 전생안을 찾아 파괴하려다 걸려서 세뇌당한다.

 

붉은 목도리가 또 찢긴다..

 

 

 

나루토 히나타 결혼

 

나루토는 며칠 동안 기절해 있다가 깨어나 동료들과 토리네의 성으로 간다.

 

이미 토리네와 히나타는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데, 나루토가 난입한다. 세뇌당한 히나타는 나루토를 공격한다. 히나타의 상태를 눈치챈 나루토는 세뇌를 풀어주고, 틈을 타 둘은 전생안을 파괴한다.

 

한편 지구에서는 달이 계속 가까워지고, 사람들을 대비시켰다. 닌자들은 떨어지는 운석을 파괴하고 있었다. 구름 마을에서는 숨겨뒀던 차크라 포로 달을 파괴하려고 한다.

 

나루토와 히나타는 오오츠츠키 토네리와 최종전을 치른다. 토네리는 히나타에게 두 눈을 뽑히고, 발악을 하지만 폭주하는 힘을 제어하지 못하고 죽기 일보직전 나루토가 구출해준다.

 

토네리는 히나타를 통해 오오츠츠키 하무라의 진실을 알게 되고 깨닫는다. 그리고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한 속죄로 달에서 나오지 않겠다고 한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흐른 뒤.. 히나타는 나루토에게 목도리 뭐냐고 묻는다. 나루토는 엄마의 유품이라고 한다. 히나타의 오해가 드디어 풀리며 둘은 손잡고 밖으로 나간다.

 

나루토와 히나타는 결혼을 하고, 보루토와 히마와리가 등장한다.

 

히나타는 여기에서도 붉은 목도리를 짜고 있다.. 대단하다..

 

 


 

내용이 재밌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구독을 하시면 더 재밌는 이야기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줄거리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泣きたい私は猫をかぶる) 넷플릭스에서 볼 꺼 없나 하고, 탐색하다 보면 한 번씩은 봤을 것이다. 그림체도 괜찮고, 특히 고양이가 너무 귀엽다. 고양이에 홀

mip-information.tistory.com

 

기후변화와 환경문제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 '모노노케 히메(원령공주)'

기후변화와 환경문제는 심각하다. 점점 뜨거워지는 지구, 환경오염.. 이제 기후위기는 눈에 보일 정도로 실감 난다. 인류는 지금까지 겪었던 위험과는 차원이 다른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 지금

mip-information.tistory.com

 

마법같은 애니메이션 영화 / 하울의 움직이는 성 줄거리

일본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2004년 마법같이 다가와 많은 사람들을 설레게 했다. 감독은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은 '스즈키 도시오'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영국

mip-information.tistory.com

 

지브리 애니메이션 추천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 요약

지브리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어렸을 때 처음 접했다. 그당시에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라는 애니메이션 자체가 분위기도 무겁고 조금 무서웠다. 하지만 그 이후로는 생

mip-informatio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