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우즈 제로

 

크로우즈 제로1은 만화가 원작으로 '스즈란'이란 고등학교에서 싸움 짱, 일진? 아무튼 일인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크로우즈 제로1을 처음 봤을 때.. 와 정말 이런 곳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

 

크로우즈 제로1의 전반적인 내용은 불량 학생들, 주먹으로 유명한 학생들이 모여 공부보다는 주먹질로 일과를 보낸다. 주변 학교에서는 교복색 때문인지 까마귀 학교로 통한다고 한다.

 

영화 중간 중간에 코믹한 요소도 있고, 현실성 전혀 없는 액션도 나오기는 하지만.. 크로우즈 제로1에 나오는 배우들이 워낙 연기를 잘해 꽤 즐겁게 본 것 같다.

 

크로우즈 제로1 원작인 만화를 보다가 영화를 보면 확실히 등장인물들이 멋있다. 

 

 

 

■ 크로우즈 제로1

(Crows Zero, 2007)

 

  • 개봉 : 2008년 07월 02일
  • 개요 : 액션, 스릴러 / 일본, 129분
  • 감독 : 미이케 다카시
  • 출연 : 오구리 슌(타키야 겐지), 야마다 타카유키(세리자와 타마오), 쿠로키 메이사(아이자와 루카)
  • 등급 : 15세 관람가

 

 

크로우즈 제로1

 

야쿠자 '유성회'의 보스 아들인 타키야 겐지(오구리 슌)는 스즈란 고등학교 3학년으로 전학 온다. 스즈란 고등학교에서는 신입생을 맞이해 입학식이 진행되고 있었으나, 바로 개판으로 바뀐다.

 

신입생들은 패싸움을 하기 시작하고, 야쿠자들이 학교로 쳐들어온다.

 

야쿠자들은 세리자와 타마오(야마다 타카유키)를 찾았다. 이 인간이 스즈란의 거의 짱이 되려나.. 하는 인물이다. 그런데, 이 야쿠자들을 겐지가 때려눕히게 된다.

 

여기서 겐지와 세리자와는 첫 만남을 가진다. 하지만 세리자와는 경찰과의 추격하다가 온 턱에.. 잡혀간다.

 

그리고 야쿠자인 카타기리 켄(야베 쿄스케)이 다시 스즈란을 찾아갔다가 겐지에게 맞고 뻗는다. 그 뒤로 켄과 겐지는 친해졌고, 겐지의 스즈란 짱이 되겠다는 목표를 돕기로 한다.

 

 

 

크로우즈 제로1 줄거리

 

켄은 우선 반의 짱이 되라고 해서 겐지는 반에서 짱인 츄타를 패고, 자신이 짱이 된다. 츄타는 겐지의 밑으로 들어오게 된다. 그리고 겐지는 점점 세력을 넓혀 나가기 위해 전략을 세운다.

 

그렇게 타무라 츄타, 마키세 타카시, 이자키 슌이 등이 모여 GPS를 결성한다.

 

GPS는.. Genji Perfect Seiha, 겐지 완전 제패라는 뜻이다.

 

세리자와도 타츠카와 토키오와 함께 세력을 늘려갔다. 세리자와 팀은 세리자와, 토키오, 토카지 유지, 츠츠모토 슈지, 미카미 형제로 구성되었다.

 

세리자와에 있는 토카지, 이 인간이 좀 비열한데 몰래 GPS의 이자키를 두들겨 팬다. 겐지는 이 사실을 알고 복수하려고 하지만 이자키는 아직 세력의 수가 부족하다며 말린다.

 

게다가 폭주족인 무장전선의 세력이 연관되는 큰 사건이 벌어지며 세리자와 세력과 GPS 세력의 갈등은 점점 커지며, 끝내 전면전이 시작된다.

 

 

 

 

 

타키야 겐지

 

두 세력은 스즈란에서 해가 질 때까지 좀비 같은 싸움을 이어간다. 정말 영화로 보면 이 정도의 고등학생들이라면.. 웬만한 군부대보다 나을지도 모른다는 그런 생각이 든다. 끈기가 아주.. 할 말이 없다.

 

아무튼 겐지와 세리자와 만이 남아 드디어 스즈란의 정상을 노리는 두 인간의 싸움이 시작된다.

 

결국, 겐지의 GPS 세력들이 세리자와 군단을 꺾고 스즈란의 짱이 되나 싶었다.

 

그런데, 스즈란에는 '린다만'이라는 괴물이 있었다.

 

린다만은 짱이란 것에는 관심이 없지만 무패의 최강자였다.

 

마지막에는 겐지와 린다만의 싸움이 시작되는데, 압도적인 실력차를 보여주며 몇 방 만에 겐지를 쓰러뜨린다. 그리고 겐지는 씩 웃으며 다시 린다만에게 달려들고, 끝이 난다.

 

사실 한국에도 스즈란이라 불리던 고등학교가 실제로 있었다고 한다..

 

 


 

내용이 재밌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구독을 하시면 더 재밌는 이야기가!!

 

 

 

영화 더블 타겟(Shooter, 2007) 줄거리& 결말 / 스나이퍼 전쟁

더블 타켓(Shooter, 2007)은 '안톤 후쿠아' 감독이 맡은 2007년 액션 영화다. '더블 타겟'은 국내 제목이고, 원제는 'Shooter'다. 저격수(스나이퍼)라는 의미가 있다. 더블 타겟의 원작은 소설 '탄착점(Point

mip-information.tistory.com

 

영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줄거리 / 기자란 무엇인가?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는 미국의 범죄 스릴러 영화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는 '현재까지 진행된 상황'이라는 뜻이다. 영화 제목이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라고 한 것은 영화를 보시면

mip-information.tistory.com

 

대통령 선거 & 정치를 보면 생각나는 영화 특별시민 줄거리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있는 이 순간 생각나는 영화가 있다. 바로 '특별시민'이다. 이 영화는 변종구가 서울특별시장 3선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불과 2주 남긴 시점에 개봉한

mip-information.tistory.com

 

반지의 제왕 : 두 개의 탑 줄거리 / 추억의 판타지 영화

반지의 제왕 : 두 개의 탑은 간달프와 발록이 싸우는 꿈을 꾼 프로도가 깨면서 시작한다. 반지 원정대는 뿔뿔이 흩어졌고, 프로도와 샘은 '모르도르' 인근의 '에뮌 무일'에서 길을 헤매고 있었다.

mip-informatio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